TV 속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방법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며, 무작정 이를 따라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그러나 식이요법과 연예인다이어트만으로는 부위별로 고르게 마른 몸매를 갖기 어렵다.
 
특히, 운동량이 현저히 줄어들고 스트레스로 식이조절이 어려운 수험생들의 경우 단시간 내 원하는 체형에 도달하기 어렵고, 일부 부위만 지방이 많이 붙어 불균형한 몸매가 되기도 쉽다. 그런데 최근 이러한 이들을 위한 대안으로 지방흡입수술이 있다.
 
지방흡입은 비만인 경우에만 진행한다고 오해하기 쉽지만, 요즘은 수험생이나 취업준비생과 같이 체형유지가 어려운 이들도 많이 진행하는 추세다.
 
성형외과 전문의들 역시 최근 면접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은 물론, 수험생들의 상담 문의가 부쩍 늘었다.
 
지방흡입수술 전문 병원으로 알려진 더라인 성형외과는 이러한 성형트렌드에 맞춰 체형성형 전문 기술과 노하우를 꾸준히 쌓아나가며 국내외 학회, 강연 등에 활발히 참여하고 있다.
 
더라인성형외과는 “많은 고객들이 허벅지지방흡입가격 등을 문의해 오는데, 수술 비용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요소는 지방흡입에 특화된 전문의료진을 보유하고 있는지 여부와, 의료진이 수술 진단, 집도, 후관리 등 수술 전 과정에 참여하는지 여부이다”라고 조언했다.
 
이는 개인에 따라 체형의 차이가 크기 때문에, 전문가의 충분한 상담과 후관리가 수술 결과는 물론 만족도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이외에도, 마취나 무균, 응급대처 등 체형성형을 위한 안전한 수술시스템이 마련되어 있는지도 고려해야 할 부분이라고 전했다.
 
얼굴보다 수술 부위가 넓어 수술의 효율성과 집중도가 높아야 지방흡입은, 더라인 성형외과와 같이 입체 초음파 정밀진단으로 환자의 상태를 면밀히 검사하고, 일일 4단계 멸균시스템을 활용하는 등 수술 안전성이 철저히 확보되어야 한다.
 
더라인성형외과는 “체계적인 수술 시스템으로 안전하게 수술을 진행해야 노출 상처 없는 지방흡입이 가능하며, 피하지방만을 안전하게 제거해 보다 자연스러운 바디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