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수능이 십여 일 앞으로 다가왔다.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의 마음속엔 시험에 대한 긴장감과 초조함이 가득하다. 수년간 준비해왔던 모든 것들이 단 하루, 한순간에 결정되기 때문일 것이다.

그렇지만 수험생들에게 이런 긴장감만 있는 것은 아니다. 수능이 끝난 직후부터 수험생활로 인해 누리지 못했던 여러 가지 혜택들과 계획들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눈코성형은 그것들 중 하나다. 수능이후 대학에 입학하기 전까지의 준비기간을 활용해 평소 개선하거나 고치고 싶었던 눈과 코의 모양을 예쁘게 성형할 수 있다. 최근 이러한 수험생 눈코성형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여러 성형외과에서 실시 중이어 수험생들과 수험생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하지만 문제는 이러한 눈코성형 성형시술의 안정성에 있다. 수험생성형 할인이벤트는 짧은 기간에 간단하고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눈코 등의 시술을 진행하는 것을 주로 어필하는데 혹여 차후에 코 수술을 계획하고 있는 이라면 최초 시술 시 보다 과정이 까다로워질 수 있으므로 각별히 유의해야한다.

또한 저렴한 비용과 간단한 시술을 빌미로 한 무분별한 성형 이벤트가 간혹 있을 수 있다. 이런 부분에 대한 주의도 절실히 요구된다.

압구정성형외과 팝성형외과 김동걸 원장은 “이맘때면 수능이후 수험생 성형 할인이벤트를 여러 병원에서 실시한다. 눈코 등 성형을 통해 그간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고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며 "하지만, 검증되지 않은 곳에서의 할인이벤트에 현혹돼 시술한 후 여러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해 알아본 후 평가가 최대한 좋은 성형외과 병원에서 진행하는 것이 유익하다.”라고 말한다.

한편, 압구정 팝성형외과는 수능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 눈코성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러 사람들을 통해 검증된 성형외과에서의 시술은 차후 발생할 수 있는 여러 부작용들을 미연에 방지하고 진정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