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료와사회 헬스in사이트
시너지성형외과 정경인 원장, 멀츠사 모스크바학회 초청 강연

시너지성형외과는 정경인 대표원장이 지난 9월 9일부터 13일까지 총 5일간 멀츠사에서 개최한 ‘MERZ AESTHETICS RADIESSE’ 모스크바학회에 초청되어 래디어스필러 테크닉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래디어스필러는 입자가 퍼지는 일반 겔타입필러에 비해 퍼짐이 적어 시술 시 피부가 스스로 콜라겐을 형성함으로써 피부 탄력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제품이다.

정 원장은 이 날 초청 강연에서 나이가 들면서 가장 먼저 노화 현상이 드러나는 팔자주름과 입가의 심부볼 등에 래디어스필러로 피부 볼륨을 채우는 동시에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 테크닉을 선보였다.

이번 강연은 정원장이 직접 시술 후 그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프로젝트 식으로 진행되었으며, 특히 여러 유형의 환자 얼굴에 대비한 각기 다른 시술 노하우를 강연해 전 세계에서 모인 참석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정연인 대표원장은 “세계 유수의 학자들이 모인 자리에서 강연함으로써 국내 의료기술의 우수성과 위상을 공식적으로 인정 받은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 좋은 필러 제품을 이용해 더 우수한 시술 결과를 보일 수 있도록 끊임없이 정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필러 시술은 수술에 대한 부담감과 긴 회복기간으로 망설이는 이들을 대상으로 그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필러 시술은 간편하고 별도의 회복기간이 필요 없고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다는 장점으로 만족도가 높다”며 “특히 노화가 빠르게 시작되는 팔자주름이나 중력에 의해 처지게 되는 심부볼이 나타난 경우, 대부분 필러 시술로 개선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므로 성형외과 전문의 진료를 통해 안전하게 고려해 볼 것을 권한다”고 덧붙였다.

한현숙 기자  webmaster@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현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