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실리프팅은 실리프팅종류가 다양한 만큼 다양한 효과를 보여준다. 특히 연령과 상관 없이 인기를 누리는 시술은 얼굴 윤곽 개선에 효과적인 처진얼굴리프팅 시술법들이다. 피부탄력을 개선하고, 처진 피부를 끌어올려 브이라인 얼굴을 만들면 훨씬 어려보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련된 인상도 기대해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강남12의원 김응구 원장은 “얼굴실리프팅은 안면윤곽성형처럼 절개하고 뼈를 깎는 위험 부담과 긴 다운타임 부담 없이 주름 없고 탄탄하고 갸름한 턱 라인을 만들어 줄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다만 시술 유형이 매우 다양한 만큼 실리프팅가격만 확인하기 보다는 실리프팅후기 등을 통해 어떤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파악하는 과정을 가질 필요가 있다. 만약 처진얼굴리프팅을 통해 턱라인 개선에 효과를 얻고자 한다면 해당 효과에 집중한 차별화된 시술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처진얼굴리프팅을 통해 이중턱이나 희미한 얼굴라인 개선과 브이라인 등을 위한다면 여우리프팅이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강남12의원에 따르면 여우리프팅은 이중턱이나 처진볼살 개선등에 효과를 볼 수 있는 얼굴실리프팅 시술법이다. 약 30분의 시술 시간으로 국소마취 하에 시술되는 여우리프팅은 2~3일의 회복기간이면 충분해 직장인 여성들에게도 적합하다는 설명.

시술 전 정확한 피부상태 진단을 위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포인트에 여우리프팅을 적용한다. 덕분에 시술 후에는 개인의 얼굴에 맞는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바로 확인 가능하다는 것이다.

해당 시술은 울트라오메가 코그를 통해 시술되어 더 강력하며, 피부 상태나 윤곽 특성에 따라 더모톡신이나 윤곽주사를 함께 해도 부담이 적다는 의원 측 설명이다.

김 원장은 “예뻐지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부작용이 최대한 나타나지 않도록 안전성을 확인하는 일이다. 따라서 얼굴실리프팅과 같은 쁘띠시술을 시작할 땐 반드시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곳에서 본인에게 맞는 시술을 받을 수 있어야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