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인천 서구 청라1동에 위치한 정형외과 청라국제병원이 청라1동의 주민자치위원회에 위촉돼 주민센터에서 진행되는 행사에 후원과 동시에 적극적인 행사 참여로 지역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인천정형외과 청라국제병원은 지난 5월 청라1동 주민센터와 주민자치위원회에서 개최한 ‘제2회 북적북적 도서나눔 한마당’ 도서 나눔 행사에 참여했으며, 200만원 상당의 도서를 기부해 청라 지역 주민들의 문화복지 향상에 동참했다.

최근 진행된 인천광역시 한마음 대회에도 참여해 행사를 지원했고, 오는 9월 23일 호수공원 야외 음악당에서 열리는 청라인 행복 페스티벌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김포정형외과 청라국제병원은 “병원을 찾아주시는 환자뿐만 아니라 청라 지역 발전에 이바지하는 병원으로 성장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는 병원으로 성장하겠다”며 “앞으로도 청라 주민 자치위원회로 활동하며 인천 및 청라 지역에 보탬이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청라국제병원은 제 17회 국제하프마라톤 대회에서 의료지원의 일환으로 부상 예방을 위한 스포츠 테이핑 지원, 노인정, 경로당 봉사 활동뿐만 아니라, 지역 축제 참여 등 지역사회 전반에 거쳐 다양한 사회 공헌도 이어오고 있다.

한편, 청라국제병원의 대표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지역 행사 참여 내용을 살펴볼 수 있으며, 자세한 위치 안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