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이 증가하면 모든 신체에 살이 붙기 마련이다. 특히 체중이 증가해 얼굴부위에 살이 붙어 이중턱이 된 이들의 고민은 커진다.

얼굴의 아름다움을 해치는 것은 물론 다른 부위보다 다이어트나 식이요법만으로 제거하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이다.

이에 이중턱을 개선하기 위해 지방흡입 등의 시술 및 수술을 고려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턱 아래 부위에 지방을 제거하면 턱의 윤곽이 나타나 목과의 경계가 뚜렸해지며 갸름한 턱선이 만들어진다. 또 한 이중턱의 지방흡입 효과는 동안 이미지 효과에도 도움이 된다.

클린앤피부과 이찬우 원장에 따르면 이중턱을 개선하기 위해 마사지, 레이저 등 관리를 해보지만 자기관리로만 제거하기는 쉽지 않다.

확실한 효과를 위해 시술이나 수술을 결정하기도 하지만 원하는 정도의 효과를 얻지 못하는 경우가 많고, 요요현상이 나타나기도 한다.

요요현상 없는 근본적인 효과를 위해서는 지방을 직접 제거하는 게 빠르고 효과적이다. 뼈를 수술하지 않고 정상조직의 손상 없이 턱밑과 귀밑의 지방을 확실하게 제거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이찬우 원장은 “리포셋과 EVA2009 파워지방 흡입(PAL)으로 뼈를 수술하지 않고 정상조직의 손상 없이 지방 제거만으로 확실한 얼굴 축소효과와 볼 리프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며 “턱밑과 귀밑의 지방을 확실하게 제거하기 때문에 원래부터 V라인인 것 같은 자연스러움까지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원장은 "이중턱 지방흡입을 결정했다면 시설과 장비도 중요하지만 시술결과를 좌우하는 가장 큰 요소는 시술자의 섬세한 안목과 정교한 손기술"이라며 "얼굴의 경우 많은 신경세포가 분포되어 있어 수술 경험이 많은 전문의가 있는 병원인가 확인하고 선택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