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최근 나이보다 젊어 보이는 동안이 새로운 미의 기준으로 떠오르면서 ‘필러시술’이 인기를 얻고 있다. 필러시술은 코, 이마, 볼, 무턱 등 얼굴의 볼륨감이 필요한 부위에 필러를 주입해 얼굴의 입체감을 살려서 보다 젊게 보이는 동안 효과를 가져온다. 최근에는 중·장년층은 물론 20~30세대 여성들 사이에서도 필러 시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이에 따라 기존 성형외과, 피부과 전문의들 가운데서도 필러시술에 대한 노하우를 배우고자 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구용수 원장은 지난 24일 국내 J제약회사의 주최로 팔자 필러, 입술윤곽 필러 강의를 반포피부과 더미인클리닉에서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강남, 압구정, 청담 지역 피부과와 성형외과 원장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팔자주름 완화에 도움이 되는 팔자 필러, 얇은 입술에 볼륨감을 주는 입술윤곽 필러 시술을 시연했다. 이와 함께 안전하고 효과적이면서 자연스러운 필러, 보톡스, 리프팅 시술에 대해 강연을 진행해 호평을 받았다.

구 원장은 이전에도 피부과, 성형외과 전문의들을 대상으로 필러 강의를 진행할 만큼 ‘필러 명의’, ‘전문의를 가르치는 의사’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또한 MBC 생방송 ‘오늘아침’, KBS W ‘뷰티바이블’ 등 다수의 TV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어 대중에게도 친숙한 인물이다. 현재 `뷰티스테이션 - 더쇼(The Show)`, `박소영·구용수의 오! 마이 스킨`, `홍석천·경리의 MSG(Make Style&Go)` 등의 프로그램에서 뷰티 닥터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 중이다. 2015년에는 뉴스메이커 대한민국을 이끄는 혁신리더, 시사매거진 대한민국 100대 명의로도 선정된 바 있다.

구 원장은 양재역피부과 더미인클리닉에서 필러시술을 비롯한 다양한 피부관리 및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