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컴퍼니는 지난 15일 말레이시아 회사와 ‘Easydew Malaysia Distributionship Agreement’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7월 화장품 브랜드(이지듀, 에스테메드, 셀리시스)를 홍보하기 위해 출전한 말레이시아 코스모뷰티 박람회에서 처음 인연을 맺은 말레이시아 현지 회사는 피부과∙성형외과∙에스테틱 관련 제품 및 레이저, 화장품 등을 싱가폴, 말레이시아, 필리핀 지역에 유통하고 있는 회사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화장품 ‘이지듀(Easydew)’는 피부 손상 회복에 탁월한 대웅제약의 EGF 성분이 국내 최대 용량인 10,000ng/ml 함유되어 있는 화장품 브랜드”라며 “우선 말레이시아 전역에 있는 약 400여 개의 피부과 성형외과 에스테틱 클리닉 중 우선적으로 200여 개의 거래처에 이지듀를 홍보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디엔컴퍼니는 거점인 말레이시아에 연간 10만불 규모의 이지듀 판권계약을 맺었고, 추후 유통권 안에 있는 필리핀에도 점차적으로 이지듀를 런칭하여 그 규모를 더욱 키울 계획이다. 

한편, 대웅제약 관계사인 디엔컴퍼니는 10여 년간 퍼펙타, 보톡스, 레디어스, 레블란 등 제품과 에스테메드(Esthemed), 셀리시스(Cellisys), 이지듀 등 화장품 브랜드를 선보인 종합 에스테틱(Aesthetic, 피부미용) 기업이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