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제약·의료산업
필립스 헬스케어, 아태지역 대표이사에 아리엔 라데르 선임

필립스 일렉트로닉스(Royal Philips Electronics)는 올해 1월부터 아리엔 라데르(Arjen Radder)를 아시아ž태평양 지역 헬스케어 부문 대표이사(General Manager)로 선임한다고 14일 밝혔다.  

필립스는 아시아ž태평양 지역과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더 높고 지속적인 성장을 기대하며 2013년 새로운 경영진들을 임명했다.

아리엔 라데르는 한국을 비롯해 인도, 일본, 호주, 뉴질랜드, 동남아시아 지역의 필립스 헬스케어 사업을 총괄하게 되며, 필립스 글로벌 본사 경영진 멤버를 역임하게 된다.

아리엔 라데르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출신으로 2002년 필립스 홈 헬스케어 부서에 합류한 뒤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핵의학 사업부 대표이사를 역임했다.

2007년부터 북유럽과 일부 유럽 지역에서도 대표이사직을 수행했으며, 최근에는 중부 및 동부 유럽, 중동, 터키, 러시아, 중앙아시아와 아프리카 등에서 마켓 그룹 수석 부사장을 지냈다. 

아리엔 라데르 아태지역 대표이사는 “필립스는 헬스케어 분야에서 글로벌 과제들을 해결하는 데 유리한 입장에 있다고 본다. 기회로 가득한 이 시장에서 고객의 요구에 맞는 의미 있는 솔루션을 제공해 지역 헬스케어 인프라를 가속화시키는 것에 중점을 둘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기 기자  bus19@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상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