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박진규 기자] LG생명과학은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모나코 몬테카를로에서 열린 제12회 세계안티에이징학회(AMWC)에 참석해 자사의 히알루론산 필러 '이브아르'를 소개했다고 8일 밝혔다.

AMWC는 안티에이징 관련해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학회로 매년 봄 모나코에서 개최되며, 20개가 넘는 국가에서 250개 이상의 브랜드들이 참가하며 안티에이징 관련 최신 제품과 기술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다.

LG생명과학은 "학회 기간 중 이브아르 부스에는 참가자들의 발길이 이어져 이브아르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며 "평소 이브아르를 애용하는 유럽 전문의들이 연자로 나서 자국에서의 이브아르 시술 사례를 소개해 주목을 받았다"고 전했다. 

러시아의 옥산나 파블렝코 미용외과 박사는 캐뉼라 주사바늘을 이용한 이브아르 시술법과 백인들을 대상으로 한 이브아르 임상경험 등을 소개하고  라이브 시술 시연을 선보여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파블렝코 박사는 "한국을 대표하는 LG생명과학에서 자사의 기술로 필러 제품을 개발하여 필러의 본고장인 유럽으로 수출한다는 사실이 흥미롭다"며 "이브아르를 직접 사용해본 결과 뛰어난 제품력에 놀랐으며, 선진미용성형 시장인 한국에서의 성공을 이어 유럽시장에서도 성공할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LG생명과학의 필러 브랜드 ‘이브아르’는 이 회사 기술연구원이 15년간 축적한 자체 고유 기술인 'HESH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개발한 히알루론산 필러이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