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박진규 기자]  녹십자는 지난 28일부터 이틀간 강원도 홍천 대명비발디파크에서 영업부문의 경쟁력과 소통 강화를 위한 '2014 Professional Training' 을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워크숍에는 녹십자를 비롯해 중국녹십자, GCAM(녹십자 미국 현지법인), 녹십자엠에스, 녹십자랩셀, 녹십자건강증진센터 등 녹십자 가족사 영업부문 임직원 750여 명이 참석했다.

임직원들은 1박 2일 간의 일정에 따라 마련된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한편 회사의 영업전략 및 R&D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MR들의 의욕고취 및 동기부여를 위해 MVP, 상위 5%의 우수 MR및 상위 6~10%의 우수 MR에 대한 시상도 실시했다.

김영천 PD본부 과장, 이해근 IP본부 대리, 전인혁 RX본부 사원, 이준상 OTC본부 과장대리, 정영훈 녹십자랩셀 대리, 짱위한 중국녹십자 부경리 등 총 6명이 부문별 MVP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상위 5%의 우수 MR 25명은 해외여행권, 상위 6~10%의 우수 MR 24명은 VIP건강검진권을 받았다.

시상식 후에는 녹십자 및 녹십자 전 가족사 직원의 화합을 보여준 녹십자 합창단의 공연과 직원들의 장기자랑, 초청가수 '스텔라'의 화려한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허일섭 녹십자 회장은 "우리는 끼니를 같이 하는 식구"라며 "프로의 근성과 휴척상관(休戚相關, 기쁨과 슬픔을 함께 한다)의 마음자세로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