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코리아포럼 내달 3·5일 컨퍼런스 개최

'헬스케어코리아포럼(의장 최현묵/인텔코리아 이사)'은 오는 9월 3일과 5일 이틀간 제16회 정기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부산과 서울에서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의료 현장의 이슈가 되고 있는 핵심 분야인 모바일, 보안 및 백업, 애플리케이션 뿐 아니라 병원의 구축사례 등의 내용이 다뤄진다.

주요 발표 내용은 ▲울트라 모바일과 절전 ▲가상화! 병원 풍경을 바꾼다 ▲차세대 IPS를 통합 보안위협 대응방법▲울산대병원의 비용 절감효과 따라잡기 ▲해킹이 두렵지 않은 병원 사이트 구축하기 ▲모바일 보안! 구축사례 훔쳐보기 ▲병원 전자문서와 스마트워킹 ▲복잡한 인프라관리, 클릭으로 끝내기 ▲APT 공격 대응방안 ▲순천향대학교 중앙의료원 모바일 PACS 구축사례 ▲개인정보암호화 DRM프로젝트는 현재 진행중 ▲5년 후까지 고려한 병원 IT 고도화 구축 등이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분당서울대병원 스마트 호스피탈 솔루션 적용사례 ▲분당서울대병원 차세대 의료정보시스템 'BestCare 2.0' 구축사례 ▲울산대학교의 모바일 의료정보시스템 구축사례 등이 소개된다.

최현묵 의장은 "이번 컨퍼런스는 최근 의료IT솔루션을 구축한 병원들의 생생한 구축 사례를 병원의 입장에서 발표하는 사례를 많이 준비하고 있어 벤치마킹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세미나 참가 문의 및 신청은 헬스케어코리아포럼 홈페이지(www.healthcarekorea.com)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