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인공지능 전문기업 셀바스 AI는 공식 채용 사이트인 ‘셀바스 채용 사이트(careers.selvasai.com)’를 오픈하고 인공지능 관련 연구개발 인재를 상시 채용한다고 17일 밝혔다.

셀바스 AI는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자가 채용정보와 기업문화, 사내 인사제도 및 복지제도 등 회사정보를 한눈에 확인하며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Lab에 입사 지원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유연한 인재 채용을 위해 ‘인재풀 등록’ 메뉴를 이용해 지원자가 채용 기간과 무관하게 업무 능력 및 분야를 등록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셀바스 AI NLP Lab에서는 자연어처리(NLP) 기술 연구개발 경력사원과 병역특례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HCI Lab 음성인식팀에서는 음성인식 엔진 개발 경력 및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NLP Lab은 자연어처리뿐만 아니라 AI 컨택센터 제품화를 위한 보이스챗봇(Voice Chatbot) 등 연구개발을 담당한다. HCI Lab 음성인식팀은 음성인식 엔진 연구개발과 화자 분리 AI 회의록 ‘Steno Selvy’, 의료녹취 솔루션 ‘Selvy MediVoice’를 제품화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셀바스 AI 곽민철 대표이사는 “비대면 서비스 등 시대적 요구로 인한 인공지능 중요성이 강조되며, 셀바스 AI의 기술 및 제품이 활용되는 도메인도 확장되어 가고 있다"며 "독보적인 인공지능 기술 개발 및 제품화에 뜻을 둔 열정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