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 오퀴즈가 '시원스쿨 특가대란' 관련 문제를 출제했다.

오퀴즈는 25일 오후 2시 문제로 '시원스쿨 특가대란' 관련 문제로 '시원스쿨 수강생 배우 하정우씨의 인터뷰 영상에서 하정우씨의 첫 마디는 무엇일까요? "너무나 ○○○○○○○"를 냈다.

문장 속 빈칸에 들어갈 정답은 '인상적이었어요'이다. 

현실화한 국가별 코로나 백신 불평등..."재앙적 도덕적 실패"

세브란스병원, 사고로 팔 잃은 남성에 뇌사자 팔 이식 성공

강동성심병원, 성전환수술 성공..."다양성 존중되는 진료환경 조성"

이어 오후 3시 문제로 "영어를 배울 때 ○○○○○와 시원스쿨펜으로!"를 냈다. 이 문제의 빈칸에 들어갈 정답은 '동영상강의'이다. 

오퀴즈 참여는 OK캐쉬백 앱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정답자에게는 OK캐쉬백 포인트를 지급한다.

한편 시원스쿨은 최근 배우 하정우와 김수현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함께 발탁했다. 

하정우·김수현 배우는 모델 활동을 통해 영어를 비롯해 제2외국어 중국어, 스페인어, 일본어, 프랑스어, 시원스쿨랩(LAB) 등 인강 브랜드와 시원스쿨 펜, 학습지 등 학습 콘텐츠까지 시원스쿨의 모든 서비스를 알릴 예정이다.

두 모델이 참여한 광고 이미지는 시원스쿨 기초영어 공식 홈페이지에 먼저 공개된다. 시원스쿨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광고 촬영 현장 메이킹 필름도 선보인다.

시원스쿨은 현재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일본어 △프랑스어 △베트남어 △독일어 △러시아어 △인도네시아어 △아랍어 △태국어 △이탈리아어 △한국어 △히브리어까지 14개 외국어 학습 사이트와 시험영어 △시원스쿨랩(LAB) 어린이영어 △시원스쿨 슈퍼키즈 실전영어 △시원스쿨 네이티브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