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유한건강생활은 여성 갱년기 건강 케어 전문 브랜드 에스트리션이 지난 29일 현대홈쇼핑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에스트리션은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에서 갱년기 기능성을 인정받은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원료로 사용한 여성의 갱년기 건강 케어 전문 라인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특별 기획 구성으로 에스트리션의 대표제품인 ‘에스트리션 백수오 퓨어’ 3개월분과 6개월분을 정가 대비 최대 33%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였으며, 생방송 중 준비된 물량이 조기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

방송에서 선보인 ‘에스트리션 백수오 퓨어’는 유한건강생활의 철저한 무첨가 원칙에 따라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들고, 원물, 기능성원료, 완제품까지 총 30단계에 걸친 에스트리션만의 독자적인 생산 및 품질 검증 프로세스 ‘V30’을 통해 안전성 또한 철저하게 검증한 여성 갱년기 케어 건강기능식품이다.

백수오의 한 부분이 아닌 여러 부분의 유전자 분석을 통해 종을 판별하는 ‘멀티 바코드 DNA 분석법’을 도입해 원물에 대한 안전성을 견고히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에스트리션의 핵심 원료인 ‘백수오 등 복합 추출물’은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갱년기 기능성을 입증받았을 뿐만 아니라, 미국FDA와 캐나다보건부, 유럽식품안전국 등 전세계 7개국에서 원료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유한건강생활 정경인 이사는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할 때는 본인의 증상이나 건강 상태에 따라 기능성과 안정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선택해야 한다”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1월 중 추가 방송을 준비 중이며, 앞으로 더 많은 여성들이 건강한 갱년기를 맞이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확장하면서 소비자 접점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