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삼진제약㈜(대표이사 장홍순, 최용주)은 종합헬스케어브랜드 ‘위시헬씨’에서 피부 건강을 위한 100억 생유산균 ‘프로바이오 피부엔진’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프로바이오 피부엔진’은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하루 한 포 분량에 유산균 100억 마리 이상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건강과 장 건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 

특히 ‘프로바이오 피부엔진’의 주 원료인 ‘락토바실러스 사케이 프로바이오65(Lactobacillus Sakei Probio65)’는 식약처로부터 피부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프로바이오틱스로, 김치의 발효과정에서 발견한 식물성 생유산균이다.

해당 유산균은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혈청 내 사이토카인 농도 감소를 입증했다.

‘프로바이오 피부엔진’은 주원료 외에 장내 유익균의 생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프락토올리고당)가 결합된 신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준다.

‘피부엔진’의 주원료인 프로바이오65의 연구개발자 박용하 교수(영남대학교 맞춤의료연구단장)는 30년 간 유산균을 연구한 권위자로, 김치 유산균의 항바이러스 및 면역력 증진 효능, 효과를 오랫동안 연구해 왔다. 

프로바이오65는 아토피 증상자(2세~10세)를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에서 SCORAD(민감성피부정도) 지수가 탁월하게 개선되는 결과로 피부개선 효과를 입증했으며 식약처로부터 피부기능성을 개별 인정받았다. 

삼진제약 위시헬씨는 ‘프로바이오 피부엔진’의 유산균이 최대한 생존해 있는 신선한 상태로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전 과정 냉장 배송 시스템을 운영한다. 

삼진제약 성재랑 전무는 “프로바이오 피부엔진은 식약처로부터 피부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유산균으로 피부면역력과 장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며 “이너뷰티를 추구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