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유벤타헬스케어는 PLA와 HA가 하이브리드된 필러(Filler)인 ‘에뜨레벨(Etrebell)’ 판매를 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에뜨레벨은 FDA에서 인체에 사용이 허가된 생체적합성, 생분해성 고분자인 PLA(Poly D,L-lactic) 미세입자와 Non-cross linked HA(Hyaluronic Acid)를 접목시킨 제품으로, 안면부 주름에 주입 시 물리적 수복과 함께 콜라겐 생성이 촉진되어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장기간 유지시킨다.

에뜨레벨은 피부 자체의 콜라겐 생성을 유도해 자연스러운 탄력과 볼륨을 주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필러로, 주성분인 PLA의 입자 크기에 따라 '에뜨레벨 200', '에뜨레벨 50' 제품으로 구성됐다.

에뜨레벨 기존 사용자들에 따르면 상대적으로 파티클 사이즈가 큰 에뜨레벨 200은 얼굴 전면부 볼륨에 효과적이며 파티클 사이즈가 작은 에뜨레벨 50은 잔주름이나 패인 흉터 등에 효과가 있다.

유벤타헬스케어 관계자는 “에뜨레벨은 생체 적합성 물질로 구성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시술 효과가 오래간다는 장점이 있다”며 “기존 자사제품인 HA필러 디비바바는 부위별 강한 볼륨을 주는 반면 에뜨레벨은 하이브리드 필러로 자연스러운 볼륨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도 넓어질 만큼 두 필러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유벤타헬스케어는 유영제약의 전 BH(Beauty & Healthcare)사업부로 에스테틱 역량 강화를 위해 출범한 신설법인이다. 

JUVENTA의 의미는 라틴어로 '젊음', '청춘'이라는 뜻을 갖고 있어,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사람들에게 젊음과 행복을 주는 것을 기업의 모토로 삼고 경쟁력을 갖춰 국내외 뷰티 헬스케어 시장에서 점유율을 확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