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신신제약은 이달 30일까지 ‘미야리산U, 꽝 없는 행운 福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늘(2일)부터 진행하는 이벤트는 미야리산U 구입 시 최대 22%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제품과 함께 100% 당첨 행운 복권이 배송된다.

행운 복권 내 QR코드를 찍으면 당첨된 경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총 1,000명에게 미니 공기청정기, 신신메디큐어 KF94 황사마스크 10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 경품을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미야리산U, 꽝 없는 행운 福권 이벤트’는 미야리산U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소다팜이 운영하는 온라인 채널에서 진행된다.

네이버스토어팜, 쿠팡, 11번가, G마켓 등에서 판매되며, 일부 기타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진행되지만 판매 페이지 내 ‘소다팜’ 마크가 있어야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신신제약 정경재 브랜드매니저는 “기온이 떨어지는 겨울철은 건강 관리가 더욱 중요한 시기이며 프로바이오틱스가 장 건강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라며 “이번 가격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미야리산U를 체험하고 풍성한 경품과 겨울철 건강을 동시에  챙기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야리산U’는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위산, 항생제에도 살아남는 강한 생존력과 장내에서 99.9% 발아해 증식하기 때문에 장내 유익균을 늘려 장 건강 개선에 효과가 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