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마더스제약 계열사인 마더스코스메틱의 피부과 병의원 전문 브랜드 '닥터에스떼(Dr.esthé)'가 피부 타입에 따른 고민을 해결해줄 맞춤 앰플 4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닥터에스떼의 피부 컨디션 맞춤 4종 앰플은 정제수를 베이스로 하는 제품들과 다르게 제품 특징별 각각의 다른 수를 사용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히알 모이스처 앰플’, ‘아줄렌 릴리프 앰플’, ‘M.G.F. 리뉴얼 앰플’, ‘비타-C 래디언스 앰플’로 구성돼 있다.

닥터에스떼에 따르면 고보습 프로방스장미꽃추출물 91%로 채워진 앰플로 피부톤을 정화해 투명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케어해주고, 보습력 강화를 위한 6중 배합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어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의 진정과 보습을 빠르게 도와준다.

진정 효과에 탁월한 녹차수 86% 함유로 붉어지고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건강하게 지켜주고, 건조함과 진정에 효과가 있는 아줄렌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주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M.G.F. 리뉴얼 솔루션 앰플’은 88%의 달팽이점액여과물이 함유돼 있어 피부에 영양을 충전해주며, 레몬수 72%가 함유된 ‘비타-C 래디언스 솔루션 앰플’은 비타민 B, C, E로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닥터에스떼 관계자는 “다양한 피부 고민뿐 아니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분들을 위해 피부 컨디션에 따른 맞춤 앰플 4종을 출시했다”며 “피부 타입별 올바른 앰플 사용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잠재울 수 있게 도움을 줄 수 있는 화장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