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전용 프로페셔널 라인인 세노비스 프로는 11일 브랜드 홍보대사 그룹인 ‘더 비타민 LAB’ 제1기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남녀 20명으로 구성된 제1기 회원들은 오는 12월까지 약 6개월 동안 세노비스 프로를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또 세노비스 프로의 다섯 가지 각 제품(트리플러스 액티브, 트리플러스50 액티브, 키즈 액티브, 듀오스테롤 케어, 수퍼 아이케어)별 컨셉을 중심으로 매달 주제에 맞는 테마 체험, 브랜드에 대한 아이디어 제공 등 여러 가지 프로그램도 함께 시행하게 된다. 

홍보대사 전원에게는 활동기간 동안 각자 담당한 세노비스 프로 제품과 해당 제품 컨셉에 맞는 건강 관리 아이템으로 구성된 ‘비타민 LAB 패키지’ 및 소정의 활동비가 제공된다. 우수한 활동을 한 사람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제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세노비스 프로 브랜드 매니저 윤지원 과장은 “홍보대사들은 많은 사람들이 생활 속에서 더욱 건강한 삶을 실천할 수 있도록 건강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함께 고민하고 공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노비스 프로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장 마리 아르노, 이하 사노피)의 약국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