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제약·의료산업
차바이오텍, 면역세포 보관 상품 ‘면역보험2020’ 출시
차바이오텍 바이오인슈어런스 세포 보관탱크

[라포르시안] 차바이오텍은 21일 기존 통합줄기세포 보관사업인 ‘바이오인슈어런스’에 지속적인 면역 관리 및 보관 세포 활용시 보관비용 공제 혜택 등을 추가한 ‘면역보험2020’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차바이오텍 ‘면역보험 2020’은 10년 동안 고객의 면역세포를 보관하는 상품으로, 계약 후 5년 이내에 보관 세포를 활용할 경우 보관비용 전액을 차감하는 공제서비스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보관기간 동안 3년마다 혈액검사와 NK세포(Natural Killer Cell) 검사를 통해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면역 관리도 지원한다.

차바이오텍은 ‘면역보험 2020’을 통해 기존 세포보관사업 과정에서 축적 된 첨단관리시스템을 바탕으로 더욱 안전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차바이오텍의 줄기세포은행인 바이오인슈어런스는 오랜 줄기세포 연구경험과 세포 동결보관기술을 기반으로 기존 줄기세포은행과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통합줄기세포 보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 오상훈 대표는 "코로나 사태로 면역력 증강이 중요한 과제로 떠오르는 가운데, 자신의 건강한 면역세포 보관 및 정기적인 NK세포 활성도 검사와 함께 실제 활용 시 소비자들의 부담도 덜어드릴 수 있도록 면역보험2020을 설계했다"며 "면역세포 분야의 축적된 R&D 역량을 바탕으로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손의식 기자  pressmd@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의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