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제약·의료산업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여성건강 전문 케어 브랜드로 확장

[라포르시안] 유한건강생활은 헬스&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의 질건강 유산균 ‘이너플로라’가 여성 건강을 위한 신제품 3종을 출시하며 여성 건강 브랜드로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너플로라 보라지유’, ‘이너플로라 이노시톨’, ‘이너플로라 크랜베리’는 월경 전 증후군부터 생리 불순, 방광염 등 많은 여성들이 일상 생활에서 흔히 겪는 말 못할 불편 증상을 도와 건강을 증진시키는 제품이다.

‘이너플로라 보라지유’는 월경 전 나타나는 정신적, 신체적 불편한 증상을 완화해주는 제품이다.

다낭성 난소 증후군, 배란 장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이노시톨을 주원료로 담은 ‘이너플로라 이노시톨’은 설탕 대신 0칼로리인 천연감미료 에리스리톨로 단맛을 맞춰 인슐린 자극없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너플로라 크랜베리’는 방광염 등 자칫 간과하기 쉬운 여성 요로 건강을 케어해 주는 제품으로, 핵심 원료인 파크랜 크랜베리 분말은 식약처를 통해 요로 유해균 흡착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유한건강생활 BD&Marketing본부 정경인 본부장은 "신제품 이너플로라 보라지유, 이노시톨, 크랜베리 출시에 이어 여성들의 고민을 근본적으로 개선해주는 기능별 제품을 출시해 라인업 확대를 이어나갈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건강한 원료와 제품력을 통해 국내 대표 여성 건강 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손의식 기자  pressmd@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의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