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제약·의료산업
삼일제약, 어린이 멀티비타민 '프룻뎁이뮤노' 출시

[라포르시안] 삼일제약은 어린이 멀티비타민  '프룻뎁이뮤노'를 최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삼일제약에 따르면 프룻뎁이뮤노는 면역력 강화와 영양 섭취에 필요한 9가지 기능성 원료를 엄선하여 균형 있게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프룻뎁이뮤노의 제품명은 단어 과일(fruit)과 면역(Immune)의 합성어이다.

비타민B, C, 판토텐산, 나이아신, 엽산 등이 함유되어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며, 특히 체내흡수율을 높인 프리미엄 아연인 ‘글루콘산아연’이 함유되어 면역력 강화 효과를 더욱 높였다.

프룻뎁이뮤노는 유럽 산마리노공화국에 위치한 Erbozeta사에서 수입한 건강기능식품으로, Erbozeta社는 2,700여평의 최신제조시설과 120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60여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기업이다. 

우수제조관리기준(GMP)인증과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인증을 받아 안전하고 수준 높은 제조시설을 제공한다. 

특히 프룻뎁이뮤노에 사용된 병은 특허 받은 포장 솔루션(INGE S.p.A)으로 제작됐다. 이는 병의 뚜껑부분을 엄지로 끝까지 누르면 캡 내부의 분말이 병 내 액체로 혼합되는 방식이다. 내용물의 안정성과 보존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프룻뎁이뮤노의 달콤한 과일 맛은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복용 편의성을 높였다. 

삼일제약 이혜영 PM은 "어린이의 건강은 평생 건강의 기초가 되기에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력 증강과 영양섭취는 중요하다"면서 "요즘같이 면역력과 영양이 중요한 시기에 프룻뎁이뮤노가 면역과 영양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멀티비타민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진규 기자  hope11@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진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