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은 건강한 뼈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리튠 프로-본'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튼튼한 뼈와 치아 구성을 위한 천연 해조류 칼슘과 효모 추출 천연원료 비타민 D, 쌀 추출 천연원료 마그네슘 세 가지 성분을 이상적인 배합으로 담아 칼슘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 사용된 해조칼슘은 100% 식물성 천연칼슘으로 세계적인 청정해안 아일랜드에서 추출되었으며, 해조류는 칼슘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미네랄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또한 리튠 프로-본은 비타민 D를 담아 칼슘 흡수율을 높였다.

비타민 D는 뼈의 형성과 유지, 칼슘이 흡수에 도움을 주며 골다공증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리튠 프로-본에 함유된 천연 마그네슘 역시 칼슘이 몸에 잘 흡수되도록 하는 역할을 한다. 국내산 쌀에서 추출한 100% 천연 마그네슘은 신경 및 근육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고 효과적인 칼슘 섭취를 돕는다.

LG생명과학 리튠 관계자는 "튼튼한 뼈와 치아의 건강을 위해서는 칼슘의 섭취는 물론, 칼슘의 흡수율도 매우 중요하다. 리튠 프로-본은 100% 천연 식물성 칼슘을 비롯한 비타민 D, 천연 마그네슘을 이상적인 배합으로 설계해 칼슘이 우리 몸에 잘 흡수되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온 가족 섭취가 가능하며, 어린이의 경우에는 보호자 지도 하에 섭취할 것을 권장한다.

가격은 1개월 분에 35,000원으로, 리튠 온라인몰(www.retune.co.kr)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편 LG생명과학 리튠은 우리 몸에 친화적인, 보다 합리적인, 나와 모두에게 건강한이라는 3가지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불균형한 식생활과 습관으로 균형이 무너진 현대인의 건강을 되찾아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유기농 원료 99%를 담은 리튠 멀티미타민&미네랄을 포함해 ▲ 특정 증상을 예방하는 고기능성 제품군(리튠 프로-오메가3, 리튠 프로-아이, 리튠 프로-리버, 리튠 프로-본) ▲어린이 브랜드 제품군(리튠 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 리튠 키즈 홍삼, 리튠 키즈 홍삼 플러스) 등이 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