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즈클리닉 인천점 문형석 대표원장
뮤즈클리닉 인천점 문형석 대표원장

현대인들은 각 계절마다 다양한 피부고민을 갖고있다. 그 중에도 여드름은 계절 상관 없이 베스트 고민거리로 자리 잡은지 오래다. 특히 요즘같이 무더위가 기승하는 여름엔 피부온도가 상승하여 여드름균이 자리 잡기 쉬운 피부상태가 되면서 여드름시술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여드름 치료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는데, 기존의 레이저 치료로 효과를 보지 못했다면 ‘포텐자 레이저’ 시술을 주목해볼 필요가 있다.  

포텐자 레이저는 마이크로 니들을 통해 진피층에 순간적인 고주파를 발생시켜 진피층에 위치한 피지샘을 파괴하고 피부재생을 촉진시키는 시술이다. 포텐자의 마이크로 니들은 피부속 0.5~4.00mm까지 다양한 깊이에 침투하며 고주파 에너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해 피부 부위별로 맞춤형 치료가 가능하다. 포텐자는 근본적인 여드름 개선이 가능할 뿐 아니라 모공 축소, 색소침착 개선 등의 장점을 갖고 있다.

포텐자에는 10가지 종류의 팁이 있어 다양한 피부타입에 맞춰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효과적인 여드름 치료가 가능하며 포텐자는 피지선을 파괴해 트러블 개선 효과가 있다. 여드름 및 여드름흉터는 자연적으로 치료되기가 어려워 초기에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며, 효과적인 여드름 흉터치료를 하기 위해선 시술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 직접 상담 후 시술을 받아야한다.

포텐자 레이저는 피부손상이 타 레이저시술보다 적어 시술 후 딱지가 생기지 않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피부 자극으로 인해 시술 후 붉은기가 생길 수 있는데 이는 대부분 2~3시간 내에 사라지며 시술 후에는 자외선 차단과 피부 수분공급에 신경을 써주어야 한다.

도움말: 인천 뮤즈클리닉 문형석 대표원장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