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료와 사회 톡톡뉘우스
"레이저 리프팅, 피부 탄력 개선효과 기대할 수 있어"

사회활동을 하는데 있어 깨끗하고 탄력있는 피부는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때문에 젊은 남녀를 비롯해 중 장년층에서도 보다 젊어 보이는 피부를 위해 타임리셋 성분이 함유된 고가 제품들을 쓰기도 하며, 즉각적인 효과를 위한 미용 수술을 받기도 한다.

하지만 수술은 신체적, 심리적으로 부담이 갈 수밖에 없는 것은 사실이다. 이런 이유로 많은 이들이 수술 없이 빠른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니즈를 충족해줄 수 있는 레이저 시술 중 하나로 인모드리프팅이 있다.

인모드리프팅은 수술 없이 한 번의 시술로 간편하게 처진 턱살을 끌어올릴 수 있는 것은 물론, 얼굴 라인의 불필요한 지방까지 감소시킬 수 있는 획기적인 리프팅 기술이다. 표피부터 SMAS(피부근막층)까지 당겨 올려주는 리프팅과 동시에 타이트닝 효과까지 기대해 볼 수 있다.

비절개RF레이저가 약 40~45도의 심부열을 방출해 지방세포를 사멸시키고 이중턱과 처진 볼살을 개선하는 효과를 낸다. 그 다음 단계의 진피 리프팅 기술을 갖춘 멀티RF레이저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을 생성시켜 탱탱한 탄력감과 촉촉한 수분감을 얻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피부 탄력 개선과 얼굴 지방 제거 등의 즉각적인 효과를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얻고자 한다면 인모드리프팅이 선택지가 될 수 있으며, 시술 시간도 약 20분 정도로 짧아 일상으로의 빠른 복귀가 가능하다.

망원동 피부과 디샤인의원 신현태 대표원장은 “인모드는 비수술적인 최신 의료장비로, FDA의 승인을 받아 안전하며, 얼굴 뿐 아니라, 바디지방제거에도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통증에 민감한 경우나 수술 없이 즉각적인 피부 탄력과 라인 개선, 리프팅 효과를 얻고 싶은 경우, 그리고 볼살이나 턱살의 처짐이 고민인 경우에 만족스러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신 원장은 "사람마다 필요한 시술이 다르므로 피부과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시술을 받을 것"을 당부했다.

한현숙 기자  webmaster@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현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