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제약·의료산업
바이엘코리아, 코로나19 극복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사진 왼쪽부터 이지숙 바이엘코리아 최고재무책임자, 프레다 린 바이엘코리아 대표이사

[라포르시안] 바이엘코리아(대표이사: 프레다 린)는 코로나19 극복 및 조기 종식을 기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2일 밝혔다.

바이엘코리아는 SAP 이성열 대표의 지목을 받아 프레다 린 대표와 이지숙 최고재무책임자가 캠페인에 동참해 캠페인 로고와 ‘Together we can‘이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사진을 #STAYSTRONG 해시태그와 함께 바이엘 아시아 태평양 지역 SNS 채널 (Bayer Pharmaceuticals Asia-Pacific)에 게시했다.

바이엘코리아 프레다 린 대표는 "감염병 방역을 위해 최전선에서 애쓰고 있는 의료진뿐만 아니라 코로나 19의 영향을 받고 있는 전세계 모든 분들에게 바이엘코리아의 기원과 응원의 메시지가 닿길 바란다"며 "바이엘 코리아는 세계인의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글로벌 생명과학회사로서 코로나 19 조기 종식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바이엘코리아는 스테이 스트롱 릴레이 캠페인의 다음 참여자로 다임러트럭 조규상 대표와 홍콩 KEB Hana Global Finance Ltd. 엘리엇 리(Eliot Lee) 부법인장, 종합홍보회사 프레인글로벌 여준영 대표를 지명했다.

손의식 기자  pressmd@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의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