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마더스제약 계열사인 ㈜마더스코스메틱의 피부과 병의원 전문 브랜드 닥터에스떼(Dr.esthé)는 집중 고보습 케어 제품 ‘히알 모이스처 솔루션 앰플(Hyal-Moisture Solution Ampoule)’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닥터에스떼의 ‘히알 모이스처 솔루션 앰플’은 보습 전문 케어 앰플로, 정제수 대신 비타민이 풍부한 프로방스 장미꽃 추출물 91%를 함유해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면서 즉각적인 수분 공급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별한 성분 배합으로 완성한 6중 배합 히알루론산을 통해 피부 겉과 속을 수분으로 가득 채워 피부 탄력 유지 및 수분 손실을 최소화 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ㄷ다.

주성분인 고트밀크(산양유)에는 강력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셀레늄이 다량 함유돼 있어 피부 노화 방지는 물론 보습과 미백 효능까지 챙겼다.

풍부한 영양성분과 면역작용으로 최적의 피부 환경을 조성하면서도 촉촉하고 가벼운 발림성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닥터에스떼 관계자는 “최근 무더위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가 거칠어지고 건조해진 분들을 위해 수분 공급과 함께 피부 진정 효과도 탁월한 ‘히알 모이스처 솔루션 앰플’을 출시했다”며 “닥터에스떼는 피부과 병의원 전문 브랜드로 효능과 안전성을 확보했다”고 강조했다.

한편 닥터에스떼는 올해까지 피부 타입 별 4가지 버전의 앰플을 출시할 예정이며, 첫 번째 보습라인 ‘히알 모이스처 솔루션 앰플’은 ‘닥터에스떼’ 공식 홈페이지와 피부과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