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제약·의료산업
한미헬스케어, 클라우드 기반 비즈니스 솔루션 개발

[라포르시안] 영업과 마케팅 활동의 핵심인 거래처와 고객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분석해 실시간 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솔루션이 개발됐다. 

한미약품그룹 관계사인 한미헬스케어는 클라우드 기반 비즈니스 솔루션인 'QUANTUM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개발을 마치고, 모든 산업 분야의 다양한 기업에 이 솔루션 적용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21일 밝혔다. 

회사측 설명에 따르면 QUANTUMCRM은 고객 발굴과 유지 과정에 수반되는 모든 영업 활동과 다양한 고객 데이터를 활용한 빅데이터 분석까지 할 수 있다. 

고객정보, 견적, 계약 등 거래처 주요 정보관리, 매출 추이, 계약 실적 및 시장점유율 분석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QUANTUMCRM은 강화된 영업자동화(SFAn)와 고객관계관리(CRM) 기능을 통해 업무 속도 향상 및 체계적 비즈니스 운용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영어와 중국어 등 외국어 버전으로도 이용할 수 있는 QUANTUMCRM은 여러 OS 프로그램과 ERP 등 각종 시스템 간 연동도 가능하다. 

Add-on Package로 각 기업 특성에 부합하는 맞춤형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는 점도 QUANTUMCRM의 장점이다. 

언택트 비즈니스 니즈를 반영한 비대면 화상회의 기능도 탑재돼 있다. 

QUANTUMCRM은 현재 국내 상표권이 등록돼 있으며, 베트남, 태국 등 일부 국가에서 상표출원 후 등록을 기다리고 있다. 

임종훈 한미헬스케어 대표이사는 "QUANTUMCRM은 기업 경쟁력 향상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기반 영업∙마케팅 지원 솔루션으로 신규고객 발굴부터 영업관리, 기업 전략 수립등 토탈 서비스를 제공한다"면서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No.1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박진규 기자  hope11@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진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