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신신제약은 프로축구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과 협업을 통해 '신신에어파스F 2020년 수원삼성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지난 2018년부터 이어진 수원삼성과의 인연을 기념한 세 번째 스페셜 에디션이다. 

수원삼성의 마스코트 아길레온과 구단 엠블럼을 활용한 3종의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특히 아길레온은 K리그 22개 구단의 마스코트 중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로 지난 2월 투표를 통해 '2020년 K리그 반장 마스코트'로 선정됐다. 

신신에어파스F는 스포츠, 야외활동 등으로 발생할 수 있는 타박상, 근육통, 삔데, 멍든데 등 급성 통증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고함량의 멘톨 성분으로 시원함과 청령감과 함께 진통 효과가 강하며, UP-DOWN 밸브를 사용해 360도 분사가 가능해 통증을 느끼는 부위에 편리하게 분사할 수 있다.

신신제약 브랜드매니저 이용택 차장은 "파스 명가 신신제약과 프로 축구 명가인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과 지속적인 협업으로 새로운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올해도 수원삼성블루윙즈와 함께 온라인 챌린지 영상 제작 및 생활 축구 대회 지원 등 적극적인 협업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신신에어파스F의 스포츠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