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종근당건강은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커’의 건강기능식품대상 5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9일까지로, 아이커 구매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아이커 매니저’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아이커 매니저는 키 측정기와 측정 결과를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모바일 앱으로 구성되어 있다.

종근당건강의 아이커는 영양 균형과 면역, 올바른 키 성장을 한번에 관리하는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키 성장 기능성을 최초로 인정받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이 주성분으로 함유돼있다.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대조군 대비 혈중 성장인자결합 단백질(IGFBP-3) 및 키 성장 증가가 확인된 성분이다.

뿐만 아니라 키 성장 전문가 이수경 박사와 공동연구개발을 통해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영양포뮬러를 강화했다. 특히 종근당건강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8단계의 원료 공정과 26단계의 제조 및 품질관리까지 철저한 관리 시스템을 거치기 때문에 아이들이 믿고 먹을 수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많은 부모님들이 성장기 자녀의 키 성장을 걱정하지만, 믿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을 고르기가 쉽지 않다”며 “아이커는 품질, 안정성, 신뢰성을 모두 인정받은 만큼 믿고 선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종근당건강 대표 상담센터(1644-8863)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 시 아이커 전문상담원을 통해 어린이 키 성장에 관한 유익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