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이 새로 선보인 ‘게보린 정’<사진 왼쪽>과 ‘게보린 소프트 연질캡슐’<사진 오른쪽>의 포장디자인.
삼진제약이 새로 선보인 ‘게보린 정’<사진 왼쪽>과 ‘게보린 소프트 연질캡슐’<사진 오른쪽>의 포장디자인.

[라포르시안] 삼진제약이 새롭게 진화한 ‘게보린 정’을 선보이고 적극적인 시장공략에 들어갔다.

‘3배 더 빠르게, 목넘김은 가볍게’를 모토로 내건 ‘게보린 정’은 정제의 낱알 사이즈를 길이와 두께의 최적화된 비율로 디자인하여 목넘김 부담을 줄인 점이 특징이다.

또 기존 낱알 크기의 90% 크기로 줄어든 리뉴얼 ‘게보린 정’으로 여성과 고령자의 복약이 한층 편해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삼진제약 중앙연구소의 인공위액 붕해 실험에서 확인한 결과에 따르면 균질과립화 기술을 통해 기존보다 붕해 속도를 3배나 높인 것으로 나타났으며,  신속한 흡수가 가능해져 진통제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큰 도움을 줄 전망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40여년간 유지해오던 디자인 BI를 벗어나 ‘게보린 정’이 붕해되며 빠르게 치유하는 모습을 예술적으로 표현한 CF 비주얼을 적용하는 등 세련된 디자인으로 한층 젊어진 느낌을 주고 있다.

삼진제약은 2월 출시된 생리통 특화 진통제 ‘게보린 소프트’ 연질캡슐과 더불어 통증별 라인업으로 국내 진통제 시장 강자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다져나갈 계획이다.

삼진제약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통증없는 삶을 위해 게보린의 연구개발과 품질개선에 지속적인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