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동욱 박스터 대표(왼쪽)와 이삼수 보령제약 대표가 영양수액제 3개 품목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현동욱 박스터 대표(왼쪽)와 이삼수 보령제약 대표가 영양수액제 3개 품목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라포르시안] 박스터는 10일 보령제약과 영양수액제 3개 품목의 국내공급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3개 품목은 박스터의 올리멜, 클리노레익, 프라이멘 등으로 국내 영업은 보령제약이 담당한다.

올리멜은 다양한 환자군의 영양 요구에 맞게 조제된 3챔버 비경구영양수액제이다. 위장관 영양공급이 제대로 안 돼 경정맥 영양공급을 실시해야 하는 만 2세 이상 소아 및 성인 환자들에게 보급한다.

화상, 패혈증, 심각한 외상 환자나 암환자 등의 중증 소모성질환자군에도 충분한 단백질을 공급해 환자의 회복을 돕는다.

현동욱 박스터 대표는 “보령제약과의 판매 협약을 체결함으로써 박스터의 대표적인 영양수액 제품군이 더 많은 국내 환자들에게 안정적으로 공급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삼수 보령제약 대표는 “영양수액 분야 글로벌 선도기업인 박스터와 국내 영업 협약을 맺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파트너십으로 우수한 제품력과 보령제약의 뛰어난 국내 영업 인프라가 만나 좋은 시너지가 창출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