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인사동정 채용·공모
서울대병원, 대한외래 멀티시네마월 영상 공모전 개최
서울대병원 대한외래 멀티시네마월

[라포르시안] 서울대병원(원장 김연수)은 국내 최대 규모의 대한외래 멀티시네마월에 게시할 영상작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공모 주제는 ‘DMZ(Design Miracle Zone)’이며, 여유·치료·위로·평안·쉼 등과 관련된 자유 주제로 영상물을 제작하고 응모하면 된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개인 또는 팀(최대 3인까지)으로 참가할 수 있다. 제출 시 작품의 주제와 관련된 설명을 필수적으로 첨부해야한다.

작품은 ▲카메라 촬영 영상물에 컴퓨터 그래픽 활용한 영상물 ▲전체 컴퓨터 그래픽 영상물 ▲이미지와 컴퓨터 그래픽 활용한 영상물에 한하며, 단순히 카메라로 촬영한 영상물은 제외된다. 규격은 5760px * 1792px에 최대 용량은 5GB 미만이어야 한다.

당선된 영상작품이 게시될 대한외래 멀티시네마월의 크기는 가로 36M *세로 11.2M이며, 런타임은 1분~2분 이내로 반복 재생 영상(loops)이어야 한다. 실제 시청 가능 거리는 7.6M로 원근감과 구현 속도를 고려해야한다.

서류 마감은 오는 2020년 1월 15일 오후 5시까지 제출 또는 우편접수한 작품에 한해 인정된다.

서울대병원 관계자는 “영상 제작 전문가를 비롯한 스타트업 창업자, 전공 학생까지 본인의 출품작을 전 국민을 대상으로 홍보할 수 있는 기회이며 수상작 8팀을 대상으로 총 상금 기준 1억원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대병원 영상공모전 담당자(02-6020-6833)에게 문의하면 된다.

이상섭 기자  sslee@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