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11월 한 달 내내 온라인몰 연중 최대 행사인 '플러스데이'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매일 '오늘의 특가'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싸데이' 및 최대 50% 선착순 쿠폰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4일에는 최대 50% 선착순 쿠폰과 더불어 삼성, KB국민카드 결제 시 30% 중복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문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주문번호 입력 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마일리지를 100%가 제공되는 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가위바위보 게임 행사도 갖는다. 온라인몰에서 하는 가위바위보 이벤트에서 이긴 회원은 마일리지를 포해 바나나우유, 에너지바 등의 e쿠폰도 증정한다.

매일 아침 6시부터 2시간 단위로 하루 10회에 걸쳐 온라인몰 방문 고객에게 최대 20~50% 할인쿠폰을 선착순 증정하며, 캘린더에서 홈플러스의 플러스 로고를 연상케 하는 날짜인 매주 목요일(세로줄)과 11~17일(가로줄)은 혜택을 더욱 높여 최대 30~50% 할인쿠폰 및 4대 카드 결제 시 최대 30% 중복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준다.

온라인몰 첫 구매 고객에게는 계란 50% 할인쿠폰과 무료배송 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한 달간 매일 온라인몰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