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 네이버 추석 인사말 카드
이미지 출처: 네이버 추석 인사말 카드

[라포르시안] 네이버는 추석을 맞아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네이버는 모바일 메인의 다양한 판을 통해 추석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한다.

다가오는 연휴 동안 ‘뭐하지?’라고 생각한다면 <뭐하지 판>을 통해 연휴 놀거리 특가 정보, 싱글족을 위한 인기 전시 정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접할 수 있다.

<여행+판> 및 <우리동네 판>에서도 한가위 보름달 구경 명소, 추석 맞이 축제 행사 정보 등 가볼 만한 곳을 모아 볼 수 있다.

실시간 교통정보, 차량 정비 점검 리스트, 응급 상황 대처 상식 등 여행지까지 가는 길에 유용한 정보는 <자동차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석은 가족이 함께하는 명절인 만큼 <부모i판>, <건강판>에서는 자녀와 부모님에게 필요한 건강 상식 및 추석에 발생할 수 있는 응급상황 예방법을 소개한다.

가족이 함께 즐기는 명절 음식 정보도 준비돼있다. <푸드판>에서는 지역별 차례상 상차림, 송편/전 레시피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네이버 지도는 내비게이션 기능을 사용하면서 동시에 클로바를 통해 다채로운 오디오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도록 업데이트 했다.

추석을 맞이해 업데이트된 네이버 지도 내비게이션에서는 각종 음악이나 오디오 콘텐츠 외에도 야구 경기 중계 역시 청취가 가능하다.

추석 인사말 문구와 함께 소셜네트워크나 블로그 등을 통해서 이를 전달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네이버 추석 인사말 문구는 ▲마음까지 넉넉해지는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밝은 보름달처럼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풍요롭고 여유로운 한가위 보내세요 ▲보름달처럼 마음마저 가득 찬 풍요로운 추석 보내세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등이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