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퉁불퉁한 얼굴을 갸름하고 작게 만드는 수술 방법은 비교적 뚜렷한 효과를 가져올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고려하곤 한다. 하지만, 얼굴윤곽수술은 뼈를 직접적으로 건드리는 수술이기 때문에 신경이 마비되거나 피부가 처지는 등의 부작용 사례가 발생할 수 있어 주의점이 많은 미용 시술 중 하나다.
 
이러한 얼굴윤곽수술을 대신해 비교적 간편한 주사 시술로 얼굴 윤곽을 개선할 수 있는 윤곽주사는 불필요하게 축적된 지방을 분해해 체액을 통해 배출시키는 주사 시술이다. 윤곽주사는 광대, 턱, 볼 등 얼굴을 커 보이게 하는 곳에 적용할 수 있다.

보통 안면 윤곽주사, 얼굴윤곽주사, 달걀주사, 광대주사, 턱살주사들 다양하게 불리는 윤곽주사만으로도 옆광대, 앞광대, 볼살, 이중턱, 늘어진 심부볼 등을 개선할 수 있다. 그 중 지방분해에 강력한 아이유클리닉 동대문의 v3주사가 환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이유클리닉 동대문점의 V3주사는 지방분해 보다 효과 좋은 지방 파괴 주사다. 시술 후 반영구적인 효과를 보이며, 4주 간격으로 추가 시술을 할 경우에 유지기간이 더 늘어난다. 또한, 볼륨감소와 콜라겐 증진으로 탄력있는 라인을 만들 수 있다.

아이유클리닉 동대문점의 V3주사는 특허청 상표권이 등록된 윤곽주사다. 오랜 시간의 임상을 통해 타병원에서 시술하고 있는 기존 주사 내 ppc성분이나 스테로이드 성분을 빼 볼 패임 등의 부작용이 없는 안전한 주사 시술이다.

아이유클리닉 동대문점 김종우 원장은 “V3주사의 드라마틱한 효과를 위해 울트라V리프팅, 실루엣소프트, 블루로즈실리프팅과 옆으로 커져 보이는 얼굴을 길어 보이게 만들어 균형을 맞추는 턱필러, 저작근의 활동을 저하 시켜 얼굴을 갸름하게 보이게 하는 사각턱보톡스를 병행하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동대문 아이유클리닉 김종우 원장은 최근 로마에서 열린 ISDS(세계피부외과학회)에서 한국 대표로 강연을 하였으며, 전문적인 지식과 숙련된 노하우로 전 세계 의사들에게 교육과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