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글로벌 헬스케어기업 존슨앤드존슨의 국내 4개사(존슨앤드존슨 컨슈머, 존슨앤드존슨 메디칼, 존슨앤드존슨 비전, 한국얀센)가 지난 31일 존슨앤드존슨 서울 오피스에서 임직원 및 가족 150여 명이 참여하는 ‘J&J 패밀리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J&J 패밀리데이’는 직원에 대한 책임이 명시되어 있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조직의 핵심가치인 ‘건강한 가족과 건강한 직원’ 실현을 위해 마련했다.

존슨앤드존슨은 이날 행사에서 회사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기업 소개 시간과 건강한 일터, 건강한 조직 문화를 위해 최근 새롭게 단장한 업무 공간을 둘러보는 오피스 투어를 진행했다. 전문 작가가 가족사진을 직접 그려주는 캐리커쳐를 비롯해, 디퓨저∙네온사인 만들기 등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해 호응을 얻었다.

한국 존슨앤드존슨 4개사를 총괄하는 인사부 문영득 전무는 “이번 패밀리데이를 통해 자사의 기업가치를 임직원 가족분들에게도 공유하고 건강한 문화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존슨앤드존슨은 직원들의 일과 가정생활의 조화로운 양립을 바탕으로 한 건강한 기업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