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 수많은 피부과들은 각종 시술을 받기 위한 사람들로 북적거리곤 한다. 이는 남녀 관계없이 자기관리를 우선시 하는 사람들이 늘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충분한 상담과 정보 없이 받은 무분별한 시술은 다양한 부작용을 초래하기 마련이다. 피부의 탄성과 탄력은 콜라겐으로 채워진 진피층의 영향이 큰데, 이러한 무분별한 시술로 인한 약물과 열적치료가 콜라겐을 변성시키기 때문이다.

건강한 피부를 되찾으려면, 진피층 관리에 신경을 써야 회복이 가능하다는 결론이다.

유럽 QMR(Quantum Molecular Resonance) 기술을 원리로 하고, QMR의 공명 기술을 이용한 코레지 셀핏은 16가지 공명 파장이 최대 6천 4백만 번의 세포운동을 유도하여 진피층의 건강과 콜라겐 리빌딩을 유도한다.

이는 세포가 약물, 열적치료 등을 이용한 인위적인 치료가 아닌, 자연스러운 자가 치료를 기대할 수 있으며, 마취가 필요없고, 통증이 거의 없기 때문에 각종 피부 시술에 의해 손사오딘 피부에 효과적이다.

또한 시술 시간은 15분 내외로 짧고 통증이나 붓기도 심하지 않아, 빠른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단, 코레지 셀핏은 개인의 피부타입에 맞는 체계적인 진단을 바탕으로 장비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곳에서 시술을 받아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도움말: 연세W의원 신예진 원장>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