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명지병원(이사장 이왕준)은 오는 7월 2일 오후 2시부터 서울 페럼타워 페럼홀에서 ‘헬스케어 비즈니스의 미래혁신전략 국제 포럼’(Futuristic Strategy of Healthcare Business based on New Technology and Innovation)을 개최한다.

해외 메디컬 그룹의 비즈니스 모델과 미래 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포럼에는 명지병원의 해외 파트너 기관인 인도의 아폴로병원그룹, 싱가포르 래플즈 그룹, 중국의 BGI Genomics그룹과 연변대학병원 등의 핵심 리더가 참가할 예정이다.

인도의 아폴로병원그룹에서는 Ms. Sangita Reddy 관리이사가 병원부터 의원, 약국 물류 및 전국적 사업화 추진 경험과 향후 비전을 소개한다.

싱가포르 래플즈 그룹에서는 Yang Ching Yu 의료원장이 증권시장에 상장된 영리병원으로 15년째 계속 성정과 이익을 낸 래플즈 그룹의 비결, 그리고 Healthcare globalization의 경험과 비전을 공유한다.

중국의 BGI Genomics 그룹에서는 Lily Wang 지역총괄 매니저가 3,000병상의 정밀의학 병원 추진 현황과 맞춤의학에 근거한 혁신적인 미래의료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미래 전략을 발표한다.

한국에서는 명지의료재단 이왕준 이사장이 명지병원이 추구하는 미래의료의 전략과 비전을 소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