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약계·병원
유디치과, 한국잡월드와 사회공헌 협약 체결
왼쪽부터 이경환 유디 홍보기획팀 팀장, 김종명 유디 사장, 고광욱 유디 대표이사, 노경란 한국잡월드 이사장, 신현구 한국잡월드 대외협력본부 본부장, 이현영 한국잡월드 파트너협력팀 팀장

[라포르시안] (주)유디는 지난 13일 오전 성남시 분당구에 있는 한국잡월드에서 고광욱 유디 대표이사와 김종명 유디 사장을 비롯해 노경란 한국잡월드 이사장 및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건강한 나눔 공동 실천 및 사회공헌활동 강화'를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두 회사는 협약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고 지역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재능기부를 통한 상호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시하는데 적극 협조하기로 합의했다. 

구체적으로 한국잡월드는 유디치과에서 진행하는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 공동 나눔 캠페인에 적극 참여하기로 했다.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는 유디가 컨설팅하는 전국 120여개 유디치과를 중심으로 한국잡월드를 비롯한 기업과 단체들이 힘을 모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의료, 급식, 물품, 재능 등을 지원하는 공동 나눔 행사다. 

또 유디치과는 한국잡월드에서 운영하는 어린이체험관 중 치과의원체험실을 통해 건강한 치아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치과의사와 치위생사 직업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로 했다.

고광욱 유디 대표이사는 "어린이와 청소년이 다양한 직업에 대한 사고를 가질 수 있도록 기여하고 있는 한국잡월드와의 사회공헌협약을 통해 물질적인 도움뿐만 아니라 아동·청소년이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이번 한국잡월드뿐 아니라 아가월드, 본아이에프(본죽), (사)아시아페이스페인팅협회, 링코, ㈜지마이다스, 추계예술대학교 등 총 7개의 기업 및 기관과 업무제휴를 통해 공동 나눔 사업을 활성화하고 있다. 

이상섭 기자  sslee@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