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폭을 줄여야 정말 작은 얼굴이 될수 있는데 측두근보톡스가 큰몫을...

최근 작은 얼굴이 동안 미모의 중요한 요소 가운데 하나로 떠오르며 작은 얼굴 만들기에 관심을 기울이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많은 이들이 작은 얼굴을 만들기 위해 하관의 폭을 줄이는데 집중하고 있다. 이는 턱라인의 면적이 줄어든다면 얼굴도 자연스럽게 작아질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얼굴의 전체적인 밸런스를 고려하지 않고 시술을 진행하는 경우 간혹 원하지 않는 결과가 이어질 수 있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핸슨의원 심원재 원장은 “단순히 아래쪽 턱라인만을 줄여서 작은 얼굴을 만들 것이 아니라 두상까지 갸름한 윤곽 라인을 만들어야 하기에 상, 하관의 얼굴 사이즈를 조화롭게 줄여야 한다”고 조언했다.

심원재 원장은 “머리둘레까지 전체적으로 작아 보여야 동안 얼굴이라고 할 수 있다”며 “이에 측두근(관자놀이) 보톡스가 효과적인 얼굴 축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보톡스는 근육의 이완을 유도하는 주사 시술로서 보톡스를 측두근에 시술할 경우 과도하게 발달한 측두근의 부피를 감소시켜 전체적으로 이전보다 작을 얼굴을 만드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여기에 모자가 잘 어울리는 두상 사이즈로 변신이 가능하고, 넓어 보이는 이마 라인을 조절할 수 있어 여러 가지 이점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 

측두근보톡스는 넙데데 얼굴이 고민이거나, 이갈이를 자주하는 사람, 프리사이즈 모자가 작게 느껴지는 사람이 시술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측두근보톡스는 믿을 수 있는 병원을 통해 충분한 상담을 진행한 후 안전한 시술을 진행해야 부작용을 막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