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아이유클리닉 오종탁 원장, 사진제공: 강남 아이유클리닉
강남 아이유클리닉 오종탁 원장, 사진제공: 강남 아이유클리닉

얼마 전까지만 해도 작고 갸름한 달걀형 얼굴을 얻기 위해 안면윤곽 수술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최근 들어 부작용 및 위험도가 덜하고 간단한 주사요법인 윤곽주사를 찾는 수요가 많아지고 있다.

외모가 중요한 경쟁력으로 작용하는 현 시대에서 브이라인 얼굴을 위한 방법으로 저렴한 비용에 간단한 시술과정의 쁘띠시술을 선호하는 요즘이다.

강남 아이유클리닉 브이핏윤곽주사는 인체에 안전한 약물을 볼살이나 광대, 이중턱 등에 주사하여 불필요한 지방을 분해하고 말초혈관과 림프순환을 촉진시켜 분해 된 지방을 배출시켜주는 쁘띠시술을 말한다.

보통 안면윤곽주사, 얼굴윤곽주사, 달걀주사, 광대주사, 브이라인주사 등 다양한 명칭으로 불리는 윤곽주사는 얼굴을 커 보이게 하는 부분들을 개선해주어 갸름하면서 자연스러운 얼굴형을 만들 수 있다고 한다.

아울러 지방분해가 더 잘되도록 해주는 고주파와 근육을 줄여주는 보톡스를 병행하면 더욱 드라마틱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시술 시간이 짧고 회복기간이 필요 없어 일상생활에도 지장이 없으며 관리만 꾸준히 잘한다면 지속기간도 길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하지만 볼패임을 유발할 수 있는 스테로이드와 심한 붓기가 생길 수 있는 PPC, 스테로이드 등을 사용하는 곳이 있으니 병원을 선택할 때 꼼꼼히 따져보고 윤곽주사 잘하는 곳을 선택해야 한다.

강남 아이유클리닉 오종탁 원장은 “윤곽주사는 성형외과, 피부과 등 병원마다 사용하는 성분과 혼합비율이 다르기 때문에 어떤 병원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볼 수 있는 윤곽주사효과와 지속기간이 극명하게 갈리고 순수한 성분만을 사용하여 풍부한 시술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조작되지 않은 실제 후기가 많은 병원에서 시술을 받아야 만족스러운 윤곽주사전후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