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료와 사회 건강정보
지방분해주사, 시술 전 개인 체형과 지방량 체크해야

최근 단기간에 군살을 제거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는 이들이 많다. 건강한 다이어트는 꾸준한 운동과 적절한 식이요법이 최선임을 누구나 알지만, 일반적인 다이어트로는 팔뚝살, 허벅지살, 뱃살, 옆구리살 등 군살을 빼기가 쉽지가 않다.

이런 경우 걸그룹주사나 에스라인주사라고 불리 우는 의학적인 주사요법을 통한 도움을 고려해 볼만하다.

부분적인 비만이 고민인 경우라면 팔뚝주사나 복부주사, 허벅지주사 등 다양한 바디주사를 통해 간편하게 원하는 부위의 군살만을 정리할 수 있다.

비만주사는 부분적으로 살이 찐 부위에 약물을 주입해 지방을 녹이고 배출시키는 원리를 통해 신체의 사이즈를 감소시키는 시술이다. 보통 지방을 제거한다고 하면, 많은 사람들이 가장 먼저 지방흡입술을 생각하는데 수술은 수면마취나 회복기간, 압박복 착용 등이 필요해 부담을 느끼는 이들이 적지 않다.

반면 강남 아이유클리닉 지방분해주사는 수술적인 방법이 아니기에 수면마취가 필요하지 않으며 시술에 소요되는 시간이 짧고, 시술 후 일상생활에 큰 지장이 없어 간단하게 다이어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사용되는 약물이나 성분의 배합에 따라 효과가 달라질 수 있어 시술을 결정하기 전 다양한 시술 후기를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때문에 PPC나 스테로이드를 사용하지 않음으로써 부작용을 최소화한 피부과, 성형외과, 클리닉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강남 아이유클리닉 오종탁 원장은 “기존의 HPL, PPC, 카복시 등은 시술 후 붓기가 있어 일상생활에 어려움이 있다. 그러나 에스핏바디주사는 시술 후 붓기나 멍이 거의 없고 별도의 회복기간이 필요 없어 일반 직장인 및 학생들, 면접이나 웨딩, 여행을 앞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강남 아이유클리닉 오원장은 “건강한 군살 제거를 위해서는 시술 전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개인의 체형과 지방량을 체크하고, 그에 알맞은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한현숙 기자  webmaster@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현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