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동안 얼굴이 되기를 원하고 피부과를 찾는 경우가 늘고 있다고 한다. 많은 이들이 꼽는 동안 얼굴의 조건은 피부처짐이나 주름이 없는 탄력있는 얼굴라인일 것이다. 탄력있는 피부는 동안 효과 뿐 아니라 건강하고 자신감 있어 보이기 때문에 남녀를 막론하고 모두가 원한다.

피부 탄력은 탄력을 저하시키는 요인인 자외선과 같은 외적인 노화나 나이가 들면서 발생하는 내적인 노화로 진피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감소되기 때문에 탄력을 잃게 되며, 잃어버린 탄력은 단순히 화장품 사용이나 피부관리로 개선하기 힘들다.

때문에 피부과를 통해 최신 장비를 활용한 다양한 피부 탄력 장비를 통해 개선 및 유지가 가능하다. 그 중 울쎄라 리프팅은 시술 후 부작용이 없고 높은 개선 효과와 지속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울쎄라는 고강도 초음파로 표피, 진피, SMAS층까지 다수의 깊이를 시술하며 피부 표면 자극없이 피부 리프팅이 가능하다. 또한, 콜라겐 생성 촉진의 최적의 온도인 섭씨 60~70도의 열을 조직에 가해 새로운 콜라겐 성장에 도움을 준다.

청주 와인피부과 피부과전문의 김홍석 원장은 “기존 통증이 강한 레이저 시술에 부담을 느끼거나 부작용이 적은 시술을 원하는 경우 울쎄라 시술을 추천한다. 울쎄라는 효과적이며 부작용이 적은 시술이지만 시술자의 시술력도 중요하기 때문에 피부층을 제대로 이해하는 숙련된 전문의를 통해 시술 받는 것을 권한다.” 고 말한다.

울쎄라 시술에 정품 팁을 사용하지 않거나 샷수를 속여서 시술하는 사례가 있어 올바른 시술을 행하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