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태양 아래 해변이나 테마파크 수영장 등을 찾아 본격적인 여름휴가 맞이를 준비하는 사람들이라면 비키니가 입기가 두려운 등살과 작별 인사를 하고싶을 것이다. 다른 부위의 다이어트와 달리 탄력의 변화가 중요한 등살은 나이가 들면서 중력의 영향으로 탄력저하가 되며 지방이 모이게 된다. 등살을 나잇살이라고 하고 등살빼기가 어려운 이유이기도 하다. 이에 한번 살이 붙으면 빼기 어렵다는 등살빼는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으로 간단하게 우선 시도할 수 있는 생활 습관 교정부터 시작하는 것을 권장하지만, 시간을 단축시키고 시너지 효과를 높이기 위해 비수술적 치료 방법으로 피부 손상 없이 깊은층까지 에너지를 최대한 집중시킬 수 있는 시술을 선택하는 방법이 있다.

마이클리닉에서는 주사요법과 지방파괴레이저 시술의 조합으로 수술 없이 울퉁불퉁한 뒷라인을 매끄럽게 정리할 수 있다고 전했다. 마이주사요법은 지방을 빠지기 쉬운 상태로 유도해주고 지방 파괴 레이저의 에너지를 집중 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심부열고주파로 혈액순환의 악화로 뭉쳐져 있는 지방을 원래 성질의 빠질 수 있는 지방형태로 성질변화를 유도하고 지방을 융해시키며 지방이 빠진 부위를 탄력을 올려 살이 빠지더라도 처짐 현상이 생기지 않도록 해준다.

강은희 원장은 “살이 찌는 근본적인 원인을 바로 잡아 요요현상을 최대한 줄이고 지방세포의 갯수를 줄여서 살을 빼는 안전한 시술방법으로 시술 후 회복기간 필요없이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다”고 했다.

또한 이러한 레이저 시술은 시술자의 전문성이 뒷받침되지 못하면 통증, 흉터 등을 남기지 않도록 주의사항이 필요하며 시술과 함께 환자들의 식이요법과 간단한 유산소 운동을 병행해야 더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