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료와 사회 건강정보
모티바 하이브리드 가슴성형, 지방 적고 마른 체형에 도움

최근 가슴성형의 트랜드가 한듯 안한듯한 내츄럴에 초점이 맞춰지면서, 원하는 크기의 볼륨감과 부드러운 촉감, 자연스런 가슴골과 다이나믹한 움직임이 강조되고 있다. 이에 따라 가슴성형은 여성들의 지속적인 관심 속에 보형물의 발전과 함께 수술방법도 발전을 거듭해 오고 있다.

가슴보형물은 모양, 촉감, 움직임 등 자연스러움을 더한 모비타 보형물이 많이 활용되고 있다. 수술방법으로는 보형물 가슴성형과 지방이식 가슴성형의 장점만을 접목 시킨 하이브리드 가슴성형법이 관심을 얻고 있다.

봉봉성형외과 박성수 원장은 “가슴성형은 개인의 가슴상태에 맞게 보형물과 수술방법을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지만, 선천적으로 지방이 적고 마른 체형의 여성은 자가지방이 부족해 지방이식만으로 가슴성형에 한계가 있을 수 있다. 또한 가슴 표면의 조직도 얇아 보형물만 이용 할 경우 비침 현상이 우려 될 수 있는데, 이를 보완할 수 있는 방법으로 모티바 하이브리드 가슴성형이다”고 설명한다.

모티바 하이브리드 가슴성형은 자연스러움과 촉감, 안전에 중점을 둔 모티바 보형물을 이용해 원하는 크기의 가슴 사이즈를 만들어 볼륨감을 채우고, 자가지방이식으로 피부와 연조직을 보강하는 방법이다.

보형물 가슴성형 후 가슴골이 너무 벌어진 경우 가슴이 파인 의상이나 수영복을 입었을 때 수술한 티가 나 부자연스럽게 보일 수 있다. 그러나 모티바 하이브리드 가슴성형은 모티바 보형물의 인체공학적 설계와 나노 표면으로 제작돼 자연스러운 가슴골과 부드러운 촉감을 살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여기에 프로그레시브 겔 얼티마의 유동성으로 보형물의 젤이 중력에 따라 변화해 누워 있을 때나 서있을 때 실제 가슴과 같은 형태와 움직임도 기대할 수 있다.

박성수 원장은 “가슴성형이 활발이 이뤄지는 만큼 가슴재수술 사례도 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원인을 살펴보면 보형물의 비대칭이나 모양, 크기 등이 문제되거나 가슴이 딱딱해지는 구형구축이 원인이 일 수 있는데, 모티바 보형물은 블루실 기술이 적용돼 안전상태는 물론, 구형구축 같은 부작용을 줄이는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전한다.

가슴성형은 개인의 가슴상태에 따라 적용방법과 시점이 다를 수 있다. 때문에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의료진과 충분한 사전상담 및 진단을 통해 전체적 일정을 잡고 안전하게 진행하는 것이 재수술을 예방할 수 있는 첫걸음이라는 것을 유념해야 한다.

한현숙 기자  webmaster@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현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