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지동안 대구점 황제완 원장>
<사진 = 이지동안 대구점 황제완 원장>

이지동안 대구점 황제완 원장이 2018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이하 대미레) 춘계학술대회에서 카이저메소드(카이저메쏘드)에 관한 강의를 진행했다.

황제완 원장이 강연한 내용은 카이저메소드를 이용한 치료가 어려운 난치성 기미를 치료하는 것에 대한 내용이다. 기미는 발생하는 원인이 제각각이며 증상 또한 저마다 다른 난치성 눈가 기미를 치료하기 위해서는 카이저메소드를 이용해야 한다는 부분에 대한 강연이었다.

카이저메소드란 난치성 피부질환과 여드름, 기미를 치료할 수 있는 레이저치료법을 말하며, 부분적으로 진행이 가능해서 시술 받는 주위의 피부를 손상시키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간단하면서도 자연스럽게 얼굴을 교정할 수 있는 카이저메소드는 바쁜 직장인들에게도 안성맞춤인 시술로 이점에 대해서 황 원장이 이번 2018 대미레 춘계학술대회에서 많은 의료진들에게 강연을 진행한 것이다.

대미레학회는 1000여 명의 의료진이 피부, 미용성형, 레이저의학에 관한 연구 교류 및 교육을 도모하는 모임단체로 매년 춘계 추계 학술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황제완 원장은 “이번 2018 대미레 춘계학술대회를 통해 치료 난이도가 높은 눈가 기미를 발생원인에 따라 카이저메쏘드를 나타나는 증상에 따라 맞춤별로 치료한다는 내용의 강연을 진행했는데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시고 치료법을 지지해주신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지동안 성형피부 네트워크는 총 7개 지점이 있는데 그 중 이지동안 대구점은 유일한 경상도 지역의 지점으로 대구 동성로에 위치해 있다. 황제완 원장은 “난치성 기미의 경우 치료 노하우가 부족한 의사에게 시술 받을 경우 개선이 어렵기 때문에 해당 질환에 대한 시술 연구와 치료 경험이 풍부한 의사에게 시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