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의료와 사회 건강정보
노종훈성형외과, 中 상하이 'K-BEAUTY 2018 뷰티박람회 상해' 참가

노종훈성형외과는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중국 상하이 NECC전시장에서 진행된 K-BEAUTY EXPO Shanghai 2018 (제2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상해)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K-BEAUTY EXPO Shanghai 2018는 경기도가 주최하고 킨텍스, CIBE가 주관하며 한류 뷰티 산업을 이끄는 130여개의 뷰티 강소기업들이 한 자리에 모여 국내 최신 뷰티 트렌드는 물론 의료서비스 등 한류 뷰티산업의 미래를 제시하는 자리다. 화장품을 비롯해 미용, 헬스, 의료서비스 등 관련 산업 트렌드를 한자리에 볼 수 있으며, 국내 뷰티 브랜드 역시 대거 참석했다.

노종훈성형외과는 국내 뷰티 산업을 대표하고 얼굴 뼈 수술에 익숙하지 않은 잠재고객들에게 수술의 원리와 상담서비스는 물론 간접적으로 수술효과를 체험 할 수 있는 서비스 등을 제공해 왔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노종훈 원장이 직접 환자들과 상담을 진행해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했다.

노종훈성형외과 노종훈 원장은 "얼굴뼈 성형을 15년 이상 집도한 경험에서 쌓인 노하우와 노종훈성형외과가 추구하는 자연스러운 미를 이번 박람회를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환자들에게도 전할 수 있어 뜻 깊은 경험이었다”며 "국내엔 익숙한 수술이지만 얼굴뼈 수술이 익숙치 않은 시장이 아직 많기에 점점 성장해가는 노종훈성형외과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섭 기자  sslee@rapportian.com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