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면 제일 먼저 살이 빠지게 되는 곳은 얼굴이다. 갸름하고 날렵한 브이라인 얼굴이 이상적인 얼굴형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얼굴살빼기에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유난히 얼굴살이 빠지지 않는 사람들은 얼굴살빼는법에 대해서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특히 심부볼, 볼살, 이중턱은 많은 사람들의 고민 부위인데 얼굴살제거 방법이 따로 있지 않기 때문에 과도한 얼굴살을 빼는 것은 쉽지 않다. 그래서 YH티엘성형외과에서는 파워브이리프팅을 통해 U라인 얼굴을 갸름한 V라인 얼굴로 개선해준다.

파워브이리프팅은 얼굴지방흡입 리프팅으로 아큐스컬프를 이용해서 피부 속 지방층만을 정확히 타켓팅하여 뽑아내어 과도한 얼굴살을 제거해준다. 파워브이리프팅의 가장 큰 장점은 뼈를 깎지 않고 브이라인을 완성하는 것인데, 이중턱지방흡입을 통해서 불필요한 볼살, 턱살, 이중턱을 한 번에 제거하여 브이라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얼굴지방을 제거한 후에 콜라겐 타이트닝 효과가 있기 때문에 지방이 늘어남에 따라 처지고 늘어난 피부를 더 팽팽하게 끌어올려 준다. 피부와 지방만 개선해주는 것이 아니라 근육까지 한 번에 개선해주기 때문에 이중턱빼기, 얼굴살제거 효과뿐만 아니라 파워브이리프팅으로 브이라인리프팅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이상적인 얼굴형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브이라인도 중요하지만 얼굴에 적당한 입체감이 있으면 더 작은 얼굴을 완성할 수 있다. 꺼진 이마, 패인 볼, 꺼진 광대에 얼굴지방이식을 하면 볼륨감 있는 얼굴을 만들 수 있다.

풀페이스지방이식은 허벅지, 엉덩이 등에서 지방을 채취해서 얼굴에 이식하는 시술로, 빈 공간이 거의 없이 탄탄하게 지방을 이식해주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볼륨감과 매끈한 피부 표면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안쪽 면이 부드러운 미러캐뉼러를 사용하기 때문에 수술 시 신경 손상 없이 지방이식이 가능하고, 빠른 회복과 높은 생착률로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볼륨을 완성하여 보다 작은 얼굴로 개선이 가능하다.

YH티엘성형외과 정연호 대표원장은 “파워브이리프팅과 얼굴지방이식은 전체적인 얼굴을 균형 있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매끄러운 얼굴라인과 입체감으로 보다 더 작아 보이는 얼굴형을 기대할 수 있는 시술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얼굴지방이식의 경우, 안전한 시술을 위해서는 건강한 지방세포의 채취와 신경의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일회용 미러캐뉼라 사용, 초저온 냉동고 등 안전시스템을 구비한 곳인지 확인해야 하고, 체계적인 안전시스템과 애프터케어 시스템이 검증된 병원에서 숙련된 의료진에게 시술을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